2019학년도 2학기 신입생(전문박사과정) 학생증 신청 및 배부 안내
1. 인터넷 신청기간
가) 신청 대상자: 2019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편)입학자.
(※ 대학원은 학번 부여 및 수강초기화가 되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 금융기능 (학생증)
1) 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2019. 8. 12(월) ~ 8. 16(금) 16: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2019. 8. 12(월) ~ 8. 16(금) 16:00까지, KEB하나은행(전국 영업점)
- 위 기간 서류제출한 자에 한하여 학생증 발급(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
2) 비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2019. 8. 14(수) ~8. 16(금) 17:00까지
3) 신청 사이트: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 금융기능(학생증) 신청 문의
▶ KEB하나은행 문의전화: 02-928-1111 (인문계 고대점), 02-923-1111(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학생증 인터넷 신청시 문제 발생 문의 사항
▶ 문의 전화: 02-598-0277
* 비금융기능(학생증) 신청 문의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 :02)3290-1143~5 , 자연계 : 02)3290-4090~4092
2. 배부 일정 및 장소
가) 일정 : 2019. 9. 2(월) 10:00 부터 ~
나) 장소 : 각 소속 대학 및 대학원 행정실
※ 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9년 9월 9일(월)부터 본인이 신분증 및 사진(증명 또는 여권사진 1매)을 지참하여 아래의 장소에서 발급 신청 가능
- 금융기능(학생증) : KEB하나은행 (인문계 고대지점,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비금융기능(학생증)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계(중앙광장 B111호, 자연계(하나스퀘어 B107호)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