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법학전문대학원 학업코칭 프로그램이 아래와 같이 시행되니, 제10기 신입생(의무참가)과 재학생(임의참가)의 참석을 바랍니다.
"신입생 OT" 대신 "학업코칭"이라는 명칭이 말해주는 바와 같이 금년부터는 학생들의 학교 생활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내용으로 새로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시간 수도 다과회 포함 총 25시간으로 대폭 축소하면서 내용의 밀도를 높였습니다. 
신입생은 물론이지만 강의 내용에 따라서는 재학생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봅니다. 
       
1. 개요
  가. 법학전문대학원에서의 학업수행 방법(답안작성 방법 등), 변호사 시험 준비, 진로 탐색(재판연구원, 검찰 등) 등에 관한 강의 및 토론을 통하여 학생들의 성공적인 학교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한 비교과 특별프로그램
  나. 기존에 시행하던 선행학습이 아닌 학생들의 학교생활과 진로 설계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실제적인 주제와 방법으로 강좌 구성
  다. 기간: 2월 19일(월) – 23일(금), 총 5일
  라. 시간: 1일 5교시(제1교시 시작 13:00, 각 교시별로 50분), 총 25시간
  마. 강의장소: 법학관 신관 101호(다과회 장소는 CJ법학관 B102호 베리타스홀)

2. 참석 대상
가. 필수 참석: 2018학년도 법학전문대학원 전문석사 신입생 필수수강 (무단 불참 및 출석 불성실의 경우 추후 장학금 선정 등 학사지도에 참고할 수 있음)
나. 본교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도 참여 가능


☆ 세부 사항은 다시 공지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