高法人과 함께하는 밤 2018”에 초대합니다

 

존경하는 高大法學 교우님 그리고 재학생 여러분,

 

올 여름 유난히 뜨거웠던 그 고단한 시기에도 가을은 그의 계절을 예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모교 캠퍼스에 아름다운 가을빛이 가득합니다. 高大法學 또한 본격적인 로스쿨 시대에서 법률가의 미션과 법률시장의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면밀하게 계획하고 힘차게 실천하고 있습니다.

 

한 해 동안 숱한 땀을 뿌린 농부가 툇마루에 앉아 가을 들녘을 바라보는 마음으로 高法人과 함께하는 밤 2018”을 마련했습니다. 이 행사는 1023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제1(“高法人 예술 한마당 2018”)와 제2(“高法의 이름으로 선후배가 한마음”)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1부는 음악회로서 이석준 교수(한국예술종합학교, Horn)SOLUS BRASS QUINTET 앙상블이 아름다운 음악으로써 高法人들에게 색다른 품격과 흥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행사를 통해 법학전문대학원은 교우님께 감사, 재학생들께 격려의 마음을 드리고자 합니다.

 

2부는 신법학관 앞 광장에서 열리는 조촐한 바비큐 파티입니다. 이 행사는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교우회가 선후배 간의 우의를 다지면서 모교 발전을 기원하는 뜻으로 마련한 자리입니다.

 

존경하는 高大法學 교우님 그리고 재학생 여러분,

1023일 저녁 바쁜 걸음을 잠시 멈추고 마음의 고향 안암 동산에서 흥겹고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 10.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장 명 순 구

고려대학교 법과대학교우회장 이 승 재